Home > News > 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2024-11-15 21:44:05

한때는 대기질에 진심인 것 같던 정치권은 최근 부쩍 태도가 미지근해졌다.

당이 김 최고위원 징계에 미온적이라고 비판한 홍준표 대구시장을 김 대표가 상임고문에서 해촉하면서 자중지란으로 치달았다.전 목사가 이끈 정당의 득표율은 2008년 총선 때의 2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17일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.하지만 ‘국민의힘 김기현호는 과거 교훈까지 까맣게 잊은 듯 김 최고위원 징계를 미루는 듯한 태도로 이번 사태를 키웠다.전신인 자유한국당의 2019년 대표 경선 당시엔 특정 후보가 전체 선거인단의 2%에 해당하는 수천 명의 ‘태극기 부대를 입당시켰다는 얘기가 돌았다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 정치적 수렁에 빠졌던 보수 세력엔 국민 신뢰 회복을 위한 절치부심의 자세가 필요했지만 극단적 우향우의 후유증에 ‘코로나 대유행까지 맞물리며 중도층에 철저히 외면당했다.나의 통제를 받아야 된다며 기고만장한 모습을 보였다.

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

그 결과는 2020년 총선의 역사적·궤멸적인 참패였다

정치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혼란스러운 여론의 바람이 불 때 좌고우면(左顧右眄)은 오히려 독이다.유상범 대변인은 ‘국민의힘 당원 가입 운동에 대해 결국 내년 총선 공천에 관여하겠다는 시커먼 속내에 불과하다고 비판했다.

그 입을 당장 좀 닫아주면 좋겠다고 했다.전 목사가 우파를 천하통일했다는 발언에서 촉발됐다.

이번 사태는 국민의힘이 자초한 측면이 있다.전신인 자유한국당의 2019년 대표 경선 당시엔 특정 후보가 전체 선거인단의 2%에 해당하는 수천 명의 ‘태극기 부대를 입당시켰다는 얘기가 돌았다.






Copyright © Powered by     |    유학, 해외유저 갤러리|4[단독]“중대법 CEO 처벌해도 사고감소 보장 안돼”    |    sitemap

코인플러그, KB국민카드 블록체인 인프라 고도화 작업 착수반도체·美 수출 3분기 역대 최고…6년 만에 최대 무역흑자김병환 첫 행보는 자영업자 챙기기…"추가 지원책 마련할 것"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감세 우습게 보면 안 된다또 가짜뉴스…김의겸 의원은 언론인 출신이 맞나김정은 5박 6일 러시아 방문 손익계산서는코인플러그, KB국민카드 블록체인 인프라 고도화 작업 착수청소년보호정책(책임자: 이지연)삼성전자, 8월 동안 대규모 AI 세일페스타 연다검찰 업비트,허위거래 불구속기소…업비트 부당이익 취한 적 없다'정숙한' 로맨스정상외교는 최고의 외교자산…복합위기 시대 넘어서야'XXL 사이즈' 요가강사의 비극…'바퀴벌레 소굴'서 일어난 일녹색규제로 권력 키우는 유럽중앙은행제5차 중동전쟁 일촉즉발"美 주택시장 매물 부족…가격 하락 제한"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오피스·상가·토지정치에서 감동 느껴본 게 언제인가OE "연준 추가 금리 인상 회의적"달러-엔, 작년 11월 말 이후 최고…0.88%↑ 141.320엔(13:08)최고위 참석한 이재명“배추김치 품절, 갓김치 먹자”…배춧값 폭등에 ‘별미김치’ 판매↑한은 기준금리 0.25%p 인하삼성전자, 8월 동안 대규모 AI 세일페스타 연다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아직도 가상화폐 거래소 취재합니까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